남자 연예인으로 알아보는 헤어 트렌드

by 스피라TV서보람기자 posted Oct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근 남성들이 달라졌다. 여성에 비해 외모에 대한 관심이 부족해 보편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남성들이 여성 못지 않은 패션 센스를 뽐내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아이템이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

스타들의 모습을 참고하면 최신 트렌드를 쉽게 알 수 있다. 남성 스타들의 모습으로 알아본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한다.
 

◇'쉼표 머리' 가르마 헤어스타일

 

1.jpg

(사진출처:머니투데이)

 

올해는 패션계에 불어온 복고 바람에 걸맞게 클래식한 가르마 헤어스타일이 유행을 이뤘다. 일명 '쉼표 머리'라고 불렸던 헤어스타일은 가르마를 7:3이나 6:4 정도의 비율로 나눈 뒤 7과 6 비율의 머리카락 끝을 가르마 쪽으로 향하도록 동그랗게 말아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에는 쉼표 머리와 같은 과도한 컬링보다는 가르마를 탄 뒤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헤어스타일이 인기다. 배우 박서준과 윤현민은 자연스러운 6:4 가르마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는 앞머리 끝을 살짝 안쪽으로 말아 연출해 세련된 느낌을 냈다. 보다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배우 이동휘처럼 웨이브를 연출한다.

 

◇이마를 드러낸 가르마 헤어스타일

 

2.jpg

(사진출처:머니투데이)

 

이마를 시원하게 드러낸 가르마 헤어스타일은 성숙하고 시크해보인다. 옆머리는 짧게 자르거나 헤어 왁스 등으로 눌러 슬림한 모양을 만든다. 앞머리와 윗머리는 볼륨감있게 뒤로 넘겨 헤어 스프레이나 왁스 등으로 고정해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머리를 뒤로 넘겨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은 깔끔한 느낌을 낸다. 특히 셔츠나 슈트 차림과 잘 어울려 남성미를 강조하거나 섹시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적합한 스타일이다.
 

◇이마를 덮는 헤어스타일


3.jpg

(사진출처:머니투데이)

 

소년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앞머리를 내려보자. 머리카락으로 이마를 덮는 헤어스타일은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일명 '남친룩'과 잘 어울리며 활동적인 캐주얼룩과도 궁합이 좋다.
 

스피라TV 서보람 기자.

<저작권자 ⓒ 스피라티비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