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는 Tip

by 스피라TV서보람기자 posted Nov 0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피라TV]

 

캡처.JPG

(사진출처 : 씨에로)

 

날씨가 급변하면 '내일 뭐 입지?' 하며 옷장을 뒤지는 모습. 여자들은 다 이해할 것이다. 추운건 싫고 스타일은 포기하기 싫은 여성들에게 오버사이즈 롱 카디건을 추천한다. 참고하기 쉬운 예로 여자스타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얼마 전 솔로앨범 'I'를 발매한 태연은 앨범 발매 전 SNS를 통해 롱 카디건 착용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베이지색상으로 보헤미안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신비로운 소녀 감성을 자극한 태연은 컴백 무대에서는 화이트 롱 카디건으로 소녀다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박한별은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미니원피스 위에 루즈한 카디건을 매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고 전효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로피햇과 부츠에 롱 카디건으로 스타일링한 사진을 공개 '일교차가 큰 하루에 카디건 필수'라는 문구를 기재해 일상생활에서 따라하기 쉬운 코디를 선보였다.

이다희는 테이의 신곡 '그리운 날에는' 뮤직비디오에서 계절에 어울리는 잔잔한 감정에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다희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루즈핏 베이지색 롱 카디건으로 뮤비 속 청순가련한 여주인공의 모습을 더욱 더 애절하게 표현해냈다.

롱 카디건 어디꺼? 스타들이 다양하게 소화해낸 롱 카디건은 시에로 제품이다. 훌륭한 가을 아우터 뿐만 아니라 겨울 코트 속 레이어드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 이번 가을/겨울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포근하고 따뜻한 보온성 높은 소재로 패셔너블함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스피라TV 서보람 기자.

<저작권자 ⓒ 스피라티비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rticles

1 2 3 4 5 6